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S23+ 구매했습니다.
매장 방문해서 구매하는것보다 훨씬 편하네요.
구성품들
문제는 개통할때였는데...
개통 신청 방법이라고 찾아보면 문자로 받은 URL에서 개통하면 된다고 나와있는데
T다이렉트샵에서도, 웰컴북에서도 다 이렇게 설명되어있습니다.
그런데 정작 URL 들어가서 개통 누르면 5분만에 개통된다고 해놓구선 감감 무소식입니다.
그리고 기존 폰에서 개통 신청하기를 해야하는지 새로 산 폰에서 해야하는지 상관없는지도 안나와있고 설명이 너무 대충임...
ARS에 들어가보고 별 짓 다하다가
T다이렉트샵 - 나의 쇼핑 - 휴대폰/엑세서리에서 개통하기 누르니까 바로 개통 됩니다.
개통하기 창은 여기서 들어가나 URL로 들어가나 똑같던데 왜 여기서만 되는지도 모르겠고
여기서만 되게 할거였으면 설명이라도 제대로 해놓던가...